일상/패션

메종키츠네x아더에러 니트

So_Bee_93 2020. 4. 28. 11:00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글은 사놓고 

2번밖에 안 입었던 니트! 

 

메종키츠네 니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꺼면 왜 샀니...)

 

 

메종키츠네 아더에러 니트

 

 

사실 옷, 신발 사는걸 좋아하는데요 ㅠㅠㅠ 

취준생이 되면서 

잠시 제 취미를 접었습니다 푸우우

 

메종키츠네는 여러분들도 잘 알듯이 

중,고가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가격은 개인마다 상대적이라 다를 수 있음)

 

프랑스 산 브랜드입니다 !!

(정확히는 프랑스x일본입니다) 

메종키츠네는 여우로고로 유명하지만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거나 

론칭하는 나라 별로 조금씩 

브랜드 로고를 바꾸면서 

고객들에게 선보였습니다 

 

기본
프랑스 
미국
한국

 

 

뭐 이러한 브랜드 전략이자 마케팅은 

다른 패션 브랜드 쪽에서도 

종종 보이지만 저는 유독 메종키츠네가

많이 생각나더라구요~~~

 

 

아더에러 

 

 

아더에러는 잘 모르시는 분도 많을거 같습니다 ! 

하지만 스트릿 브랜드를 좋아하시면 

또 잘아실거에요 ㅋㅋㅋ

 

 

아더에러는 스트릿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그리구 아더에러는 우리나라 브랜드라는 점 !! 

외국에서도 인기많은 브랜드인데

그게 우리나라 브랜드였다니 !!! 

 

 

저도 잘 몰랐던 사실이었는데 

옷 좋아하는 동생이 알려줘서 놀랐습니다 ㅠㅠ 

국뽕이란....ㅎ.ㅎ 

 

 

 

메종키츠네 아더에러

 

 

 

앞서 말씀드렸듯이 

아더에러 브랜드컬러 블루를 사용한

메종 키츠네의 로고가 일반로고와 

다르다는 점을 알 수 있을거에요!! 

 

 

 

메종 키츠네 아더에러 패치

 

 

때문에

메종 키츠네의 깔끔하면서 모던한 느낌과

아더에러만의 컬러와 톡톡 튀는 느낌이 둘다 

들어가 있는 니트였습니다! 

 

깔끔한 니트면서 뒤에 달린 로고 패치는 

아더에러의 느낌을 또 보여주는....^^ 

 

 

메종키츠네 착샷

 

 

옷 소재도 너무 좋더라구여...

생각보다 박시하구여😎

 

 

이상 2번만 입어본 남자의 후기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리뷰도 기대해주세여👌

'일상 >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구매 및 솔직후기  (0) 2020.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