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상

So_Bee_93 2021. 4. 21. 00:13

 

 

글로벌 6k 하이킹이 올라왔다 

5월 16일까지라서 주말에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아 친구 꼬셨는데 돈 없다구 담에 가자고 함 ㅠㅠ 

취준이니까 이해한다ㅠㅠㅠ 못 가서 아쉽지만 다음도 있으니까 뭐 

 

 

 

 

 

 

내 옆자리 대리님은 졸리면 저렇게 일어나서 일하신다...

난 졸리면 폰들고 화장실가서 핸폰하면서 잠 쫒고 오는데 

부럽더라... 사고 싶었지만  10마넌 넘는거 보고 패쓰 ^^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에는 출근하는데 진심 너무 졸려서 잠결에 나왔는데 

뭔가 손에 계속 걸리더라 보니까 헬스장 신발 들고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습관의 무서움 ㄹㅇ ㅋㅋㅋㅋ

 

아 덕분에 헬스장 신발 들고 여의도까지 출퇴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고등학생으로 돌아간줄ㅋㅋㅋㅋㅋㅋㅋ 실내화 가방같아서 소름이었다 

 

 

 

 

재택 끝나고 친구네 집이 비어서 오랜만에 놀러갔음 근데 무슨 상차림이 

초딩 때 생일 파티 상차림st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재밌게 떠들다 감 

 

 

 

 

애들끼리 오랜만에 중,고등학교 앨범도 찾아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진짜 우리 용 됐다 이러고 ㅋㅋㅋ 

그때 쟤가 쟤 좋아했잖아 그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는 진짜 졸업하고 1년만에 보는 동생들이랑 만났다 

사실 4년 아니 군대 치면 6년동안 같이 다니니까 친구지 뭐 

여튼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좋았던거 ㅠㅠㅠ 

 

 

 

 

동생 중에 한명은 촬영팀에서 일하고 있어서 

아이유 이번 라일락 뮤비도 같이 찍고 노래도 몇개월 전에 들었다고 하는데 

진짜 딴 세상 사람 같았음 ㅋㅋㅋㅋ 

막 뮤비에서 이 장면 내가 찍었다고 하는데 개신기 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무슨 촬영하는 대본이라고 보여줬는데 

연옌들이 보는거 나도 보니까 신기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요새는 사는게 재미없고 지루하고 우울함 

근데 퇴근하고 5분 동안은 정말 너무 행복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럴까 퇴근하는 그 5분 때문에 하루를 버티는 것 같아

특히 월요일 처럼 누구 만나러 갈 때는 더 더 행복하구 좋더라 :) 

 

여튼 그래서 월요일에는 ㅅㅁ이랑 ㅇㅈ이들 보는 날이었는데 

ㅅㅁ이 얘는 나보고 오빠 너무한다 해놓고 막상 당일 되니까 못나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급 멤버 변동 생기고 서로 누가 오는지를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웃겼던 하루 

 

 

 

 

 

 

아 글고 나는 지하로 내려가면 음식점인줄알고 갔더니 춤금지 붙어있기래 

여기가 힙한 곳이라고 하는데 얼마나 힙하면 중국집에서 춤을추냐 생각했는데

Bar 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 열고 다시 조용히 닫고 도망갔다 ㅋㅋㅋㅋㅅㅋㅋ